창업일기- 오프라인 매장

카페천국 크로무슈 핫치킨그릴 샌드위치

셀리 2021. 5. 5. 18:05


점심 먹기전에는 읍천리 포스트를 올렸는데

아까 샌드위치 먹방이 다시 생겨서 주문 했어요.

ㅎㅎ

돈을 아껴야하긴 하지만

많이 먹어보고 다녀봐야해서

요즘 지갑 문이 그냥 열려있네요ㅎ




크로무슈 5.5

식어서 아쉽고ᆢ 안에 별 거 없었ᆢᆢ어요

왜 인기메뉴인지 모르겠네요.




핫치킨 그릴 샌드위치 7.5

안에 별 거없어요

닭가슴살에 할라피뇨ᆢ

스리라챠 소스 쬐끔

근데ᆢ 커피음료랑 먹기엔 많이 매워서 별로였어요

단독으로 먹어도ᆢ음ᆢ;;;





치즈가 쭉 늘어나는 감동

여기까지입니다

주문수가 많길래 주문했는데

낚인 기분입니다.

그냥 주문이 빨라서 주문수가 많았던 건가 싶네요.


하하ᆢᆢ


라떼 4.0

흠ᆢ

그냥 저가형 커피맛이에요ᆢ



전반적으로 스벅이 생각났어요.

이돈으로 스벅에 갔어야했는데 말이죠.


요즘 바리스타 학원 다니고 시험 준비하다보니

맛도 보고 관심이 많아져서 이래저래

시켜보는데 가게마다 특징도 있고 재밌네요ㅎ

영수증 다시봐도 흑우가 된 기분입니다ᆢᆢ하하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