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멤버십 4월 VIP pick

셀리 2021. 4. 1. 21:08


2021년 3월이 지나고 4월 첫날입니다.
한 통신사를 오래 쓰면 멤버십 등급도 오르고 이런저런
혜택들이 있습니다.
그 중 저는 t멤버십 vip pick을 주로 확인하고 사용합니다.
1년 중 6번 사용 할 수 있고 영화, 쇼핑, 커피 등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굳이 볼 영화도 없어서 있어도 쓸 곳이 없다고
그냥 통신사 요금 줄이는 게 낫다고 생각했는데요.


이번달은 그래도 쓸 곳이 보입니다.



롯데 시네마, 뚜레쥬르, 롯데리아(새우버거), 공차
이렇게 있네요.





오늘은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쓸까 합니다.
평소에 공차를 안가서 베스트 콤비네이션이 뭔가 싶어서
검색해봤습니다.



여기 나와있는 메뉴 6가지 중에서 메뉴 1개를 고릅니다.

 

블랙밀크티 & 펄                         4200원

타로밀크티 & 펄                          4200원

 

제주그린밀크티 & 펄                     4900원

 

우롱티 & 밀크폼                            3700원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 코코넛     4500원

 

망고 요구르트 & 화이트펄               5200원



키오스크나 각종 주문앱으로는 적용이 안되며


직접 직원에게 바코드로 주문해야한다고 하네요. 

 

메뉴 1개를 고르면 1+ 1 적용, (저는 솔직히 1+1보다는 무료쿠폰이 더 좋습니다)

 

매직 바코드로 삐빅~! 하고 찍으면, 처리가 되는 모양입니다.  

 평상시에 공차가 집 앞인데도, 굳이 사먹기에는 좀 비싼 것 같고...? 

 이럴 때 사먹는 게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이제 곧 마시러 갑니다. 총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