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기- 스마트스토어

스마트 스토어랑 연계하는 인스타 계정

셀리 2021. 5. 17. 18:11

스마트 스토어와 SNS 연계로 블로그랑, 인스타 계정을 이미 해두었는데, 

위탁이라서 딱히 올릴 것도 뭐할 게 없네요.... 

여튼, 인스타는 쉬울 것 같은데 은근 쉽지 않은 기분이에요. 

 

1달 전에 컨셉 없이 시작했다가, 지금은 이게 뭐하는 계정인지 모르겠네요. 

하하, 

 그래도, 블로그는 카테고리가 있어서 나누면 되는데, 

 인스타는 묘하게 그게 안 되고 중구난방 되기 쉽네요. 

 인스타에 대해서 더 고민해야겠습니다. 

 

 오늘 상품 등록 4개 했습니다. 

 앞으로 주말에 상품 등록할 거 준비한 다음에, 주중에는 티스토리에 집중해야겠습니다. 

 2개 더 하고, 

 내일 상품 등록 할 거 미리 준비해야겠습니다. 

 

도매사이트 몇개 뚫다가 말았습니다. 

자사에서 오배송이나 파손인 경우에는 그 도매사이트가 부담하겠다고 하는데, 

 단순변심은 판매자가 부담하라는 문구가 좀 많이 보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아직 집에 둘 곳이 넉넉지 않습니다. 

 당장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건 아니지만, 마진은 좀 줄이더라도 위탁으로 계속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건강기능식품 쪽으로도 판매업 신고를 할 생각입니다. 

 그 전에 수료해야할 것도 신청하고, 준비해야겠군요. 

 바쁜 것 같지만, 그다지 안 바쁩니다. 

 조금만 더 부지런 떨면 됩니다 ㅎㅎㅎ 요즘은 제가 딴 생각할 시간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P.S 

요즘 배민에서 하도 시켜먹어서 은메달(???) 땄습니다. 

등급이 올라가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샌드위치를 너무 자주 시켜먹은 탓입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집밥을 먹어야겠어요! 

 단 오늘은 제외입니다. 오늘은 동생 생일이기 때문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