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3

육회비빔밥에 꽂혔습니다.

더울 때 기력이 없어서 그런지 육회비빔밥에 꽃혔습니다. 우리집앞 육회지존 동네앞인데 귀찮아서? 시킨 육회비빔밥인데 배도 있고 계란노른자가 신선한데 밥이랑 비벼먹으면 기막힙니다. 저 마지막에 고깃국도 주는데 꽤 맛있습니다. 1개만 시키기 뭐해서 성게알주먹밥도 시켰는데 4천원치인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7월 둘째주에 시킨 육전냉면 육회냉면 얼마전에 밍밍한 냉면먹어서 실망했는데 육전비빔냉면에 육회물냉면 먹었습니다. 어울리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정착할 마음이 들었습니다. 국물이 시종일관 시원하다는게 최고고 그 만두도 맛있고 좋았습니다. 점심에 또 먹고싶네요!

일상 2021.07.27

국내 위탁 + 확장

그동안 국내위탁으로 오로지 한 도매 사이트만 팠는데, 그럴 이유가 없어져서 여러 도매사이트를 파서 물건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는 온채널이랑 오너클랜 주로 했었는데, 다른 사이트들도 올리면서 반응을 보고 있습니다. 5월 6월까지 골프용 스타킹이 쭉쭉 팔리더니,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챙넓은 모자가 잘 팔리네요. 감사한 일입니다. 그리고 미리미리 될 만한 아이템을 선정해서 올렸어야 했는데, 큐넷에서 시험보고 학원 다니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다음에는 1분기 플랜을 미리 짜서 하는 걸로. 요즘은 닥치고 상품 등록하기도 하지만, 묶음배송하는 곳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키워드는 중요하고, 요즘에 다시 남들이 다 하는 것을 따라하기 보다는 제가 하려고 하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6월달 매출도 처음..

바리스타 1급 학원 다니고 있습니다

진짜 오랜만입니다. 그동안 블로그 권태기.........가 살짝 왔다가, 이래저래 미루다보니 이제 왔습니다. 각설하고, 바리스타 1급 학원 다니고 있습니다. 2급 끝나고 나서 집에서 라떼아트 연습도 하고, 바리스타 1급이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준비하고 있었는데, 역시 좀 버겁긴 버겁네요. 요즘 더운데, 오후 수업 다니는게 정말 고역입니다. 그만큼 뭔가 얻어가야하는데 ...............진짜, 오전수업 들어갈 걸 그랬다는 후회가 듭니다. 평균이 41세 나와서, 그래도 어른들이니까 편하겠지???????????????? 그건 경기도 오산이었네요. 양식조리할 때에는 서로 과제 제출하기 바빠서 신경 쓸 새도 없고 관심도 없었는데, 바리스타 1급은 바리스타 2급 끝나고 와서 자신감 뿜뿜이라는 겁니다. 그건..

일상 2021.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