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기- 스마트스토어

반품관련 미스테리

셀리 2021. 5. 30. 14:59

어제 그알 열심히 보고 있는데, 반품요정1이 없어져서 뭔가 싶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그게 아니었네요. 

아.... 진짜, 

누굴 탓하겠습니까만, 

이젠 해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롯데택배 한진택배 뒤바뀌질 않나, 

 롯데택배 번호는 존재하지도 않고???? 

 결국 한진택배로 잘 가나 싶었더니, 

오배송인가 싶어 마음 졸였더니 

 구매자가 단순변심으로 반품처리 한다고 해서 뭐 그런가보다 했는데, 

 제가 네이버 톡톡으로 공급사에서 직접 반품 회수한다고 말했는데도 

구매자가 롯데택배로 반품회수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웃깁니다 ㅋㅋㅋㅋㅋ 

 

 뭐 어제 이것저것 하느라 한참 잊고 있었는데 이젠 손을 완전히 놓았습니다. 

 공급사에 또 무슨 질문을 올려야하는지, 

 나중에 저한테 반품배송비 1만원 왜 나오냐고 막 따지겠죠???? 

 금요일에 가져갔는데, 제가 목요일에 점심시간 전에 공급사랑 다 이야기 하고 다시 구매자한테 톡톡으로 전했는데, 

구매자님이 싸그리 스킵하시고 롯데택배로 보내셨네요.... 

 아, 

 이젠 모르겠습니다. 

 목요일까지는 짜증이 좀 났었는데, 

 금요일부터는 이 상황이 웃기기만 하네요 ㅋㅋㅋㅋ 

 일단 공급사 반품요청란에 롯데택배 반송장 번호 입력했어요.  

 일단 물건이 반품 완료되고 나서 반품배송비가 만원이 나올지 오천원으로 끝날지 두고봐야겠지만, 

 첫 반품 경험인데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반품 완료되면, 저 상품부터 지워버릴까 합니다. 

 위탁이라서 어쩔 수 없긴 한데, 어떻게 되려나 월요일이 기다려집니다.